산마루초등학교


열린소리함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Home

글읽기

제목
[일반] 학교주변에 물류센터가 생긴다고 합니다.
이름
신성민
작성일
2017-04-22


혹시 아시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즘 택지지구 내에 신세계에서 물류센터를 짓기 위해서 부지를 매입하고
온라인 물류센터를 뉴스기사로 공표한것에 대해 곧 입주하게 될 주민들이
매우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뉴스1
http://news1.kr/articles/?2972574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482704

아시아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7042008581058070

위치를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물류센터가 지어질 곳으로 나가는 길은 하나고 그 건너 바로앞에 주택,
그리고 그 옆에 산마루초등학교가 있습니다.

불과 몇미터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초등학교 앞에 물류센터가 지어지면 화물차가 수백번씩 수시로 드나들텐데 아이들 안심하고 학교 보낼 수 있겠습니다. 아이들 안전사고 위험이 없을까요?
내집앞에 대기업창고가 있어서 수시로 화물차가 왔다갔다하고 매연 내뿜고

아이들이 다치고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이미 신세계는 장안동에 주택단지에 물류센터를 지으려다 포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 과거가 있다면 택지지구가 아닌 다른 곳에 물류센터를 지어야 하는 것 아닌가 싶은데..

장안동 물류센터 백지화건...
http://blog.naver.com/byungdusi/220644142084

신세계는 장안동에서의 과거는 재수없던 일로 치고 아직 지구가 완성되지 않은 구리갈매지구에서는 주민들 입주전에 후딱 해치우자는 속셈인지 모르겠습니다.

학교에서도 적극적으로 나서서 신세계 물류센터카 철회될 수 있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세월호 이후 "안전" 이 중요한 화두 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이 그 어떤 것보다도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학교관계자분들, 학부모님들, 적극적으로 나서서 초등학교 앞에 화물차가 수시로 다니면서 매연내뿜고 아이들 안전사고 생기는 일 막아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안전하게 아이 행복하게 키우며 살고 싶은 생각뿐입니다.

안전하고 아이키우기 좋은 갈매가 되길 바랍니다.

산마루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학교주변에 물류센터가 생긴다고 합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학교앞 도로 스쿨존 시행방안 문의
/ 오정환
안녕하세요. 1학년 학부모 입니다.산마루 초등학교 정문도로및 주변 횡단보도의 안전이 심각하게 우려되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아직 학교주변 도로가 스쿨존으로 지정이 안된건지 과속차량및 불법유턴, 신호등앞 과속등아이들 안전에 무척 심각하게 위협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생각됩니다.특히, 아침 등교시간에 학부모들..

퀵메뉴

퀵메뉴

화면크기조절

  • 글씨크기 크게
  • 글씨크기 원래대로
  • 글씨크기 작게
top으로 가기